허니프레/드림 스토리
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3화

mingle 2022. 6. 19. 02:55

과외수업 당일

[유치원 선생님]
오늘은 1일 선생님으로 아이조 선생님과
유지로 선생님, 미나미 선생님이 와주셨습니다.

[아이조]
아이조야.
모두, 오늘 하루 잘 부탁해!

[유지로]
유지로입니다. 모두와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었어요.
잘 부탁해.

[원아1]
LIP×LIP이다~!
멋있어~!

[유지로]
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.
기쁘다.

[아이조]
오늘은 모두의 선생님이니까 함께 놀자!

[원아들]
네~!

[미나미]
(역시 LIP×LIP...!
순식간에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...!
좋~아, 나도...!)
미나미입니다, 모두와 엄청 놀고 싶다고 생각했어요.
잘 부탁드립니다...!

[원아들]
잘 부탁합니다~!

[미나미]
...!
(다행이다... 어떻게든 인사했어...!)

[유치원 선생님]
네, 그럼 모두들.
지금부터 공원에서 놀 때 지켜야 하는 걸 말할게~

[미나미]
(하아... 그래도 뭐랄까, 인사만으로도 긴장했구나.
지금부터가 진짜인데...)

[유치원 선생님]
...자, 지켜야 할 것들은 다 이해했으려나?
그럼 시간까지 자유롭게 놀렴~

[원아2]
누나! 내 비밀기지 알려줄게!

[스즈미 히요리]
미안~, 나는 도와주는 사람이라 선생님이 아니야...

[아이조]
괜찮지 않아?
아이 돌보는 일은 맡겨 두라고 했잖아.

[유지로]
그래.
어차피 우리가 끝날 때까지 한가할 거고.

[스즈미 히요리]
그렇게 말한다면 거절하지 않고 놀아볼까!
선생님께 허락받고 올게~!

[원아1]
유지로 선생님, 아이조 선생님!
여기서 놀자.

[유지로]
응. 뭐하고 놀까?

[원아1]
괴물놀이 하고 싶어~!

[아이조]
오, 좋은데.
나 멋있는 괴물이구나!

[미나미]
(모두, 바로 익숙해지네...
나도 열심히 해야겠어. 하지만 어떻게 해야...
아, 여길 보는 아이들이 있어.
말을 걸어야 하는데... 그러니까
그래! 이 패턴을 사용하면 말을 걸 수 있을지도.)
좋아! 괜찮아.
아자 아자 냐 냐...! (작은 라이온 가사)
'애들아, 안녕...! 같이 놀자!'

[원아3]
와아앗! 놀자!
미나미 선생님, 저번에 티비에서 노래했죠.

[원아4]
있죠, 선생님 노래 정말 좋아요!
나 부를 수 있어요~!

[미나미]
엇, 고, 고마워... 기쁘다.
(다행이다... 내가 다가가면 아이들도 다가와주는구나.)

[원아3]
미나미 선생님.
우리랑 히어로 놀이할래?

[미나미]
좋다!
네가 히어로 역할해주는 거야?

[원아3]
응! 내가 히어로고 선생님은 괴인 역할!

[미나미]
알았어, 맡겨둬!

[원아4]
이 다음은 소꿉놀이하자.
약속!

[미나미]
응, 당연하지. 약속이야.
기대하고 있을게.
(소꿉놀이구나... 연극 같아서 즐거울 것 같아.
나는 역시 아빠 역할일까?)

[원아4]
미나미 선생님은 고양이 역할이야.
야옹하고 울어!

[미나미]
고, 고양이...!?
귀엽게 할 수 있을까.

[원아3]
그러면, 그러면, 다음엔 술래잡기도 하자~!

[미나미]
좋아! 지지 않을 거니까~!
(다들 반짝반짝 빛나는 눈으로 말 걸어주니 귀엽네...
LIP×LIP 둘은 뭐 하고 있지?)

[원아5]
아이조 선생님!
다음은 나를 공주님으로 만들어줘~!

[원아6]
아니야. 다음은 나라니까~!

[아이조]
자, 자. 다음 사람~!
차례대로 안아줄 테니까 기다려.

[원아7]
유지로 선생님. 이거 줄게.

[유지로]
와아, 귀엽다.
종이 접기로 꽃을 만들어줬구나.

[원아1]
나는 이거 줄게!
펭귄 씨 만들었어~!

[유지로]
잘 만들었네.
너무 귀여워.

[미나미]
(둘 다 저렇게 상냥한 얼굴을 하고 있네...
팬이 보면 기뻐할 것 같아.
어라... 저기 있는 건...)

[스즈미 히요리]
이번엔 내가 귀신이다~!
하나~, 둘~, 셋~!

[원아2]
히요리 선생님 발 엄청 빨라!
도망쳐!

[미나미]
(돌보는 게 익숙하다고 했던 만큼 역시 아이들도 재밌어 보여.)
나도 지고 있을 수 없어...!
아이들과 즐겨야지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