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미나미]
다들 그렇게 시끌벅적했는데
간식 먹기 시작하니까 조용해졌네.
[스즈미 히요리]
선생님께서 착한 아이처럼 먹으라고 하셨으니까 말야.
[아이조]
아~, 피곤해~...
레슨보다 힘든 것 같지 않냐?
[유지로]
어라? 웬일로 이 정도로 지친 거야?
[아이조]
계속 앉아서 상대하던 너랑은 다르다고!
[유지로]
종이 접기로 놀았으니 어쩔 수 없잖아?
[미나미]
자, 자. 둘 다 진정해.
(아이조가 하는 말도 조금 알 거 같아.
나도 여기저기 뛰어다녀서 피곤하고...)
[스즈미 히요리]
녹초가 될 정도로 노는 것도 재밌지?
가끔은 이런 것도 괜찮을지도!
[유지로]
그러고 보니, 스즈미는 아이들과 빠르게 친해졌지.
[아이조]
확실히.
아이들을 진심으로 쫓아다니고 있었지.
[유지로]
정신연령이 비슷하니까 금방 친해질 수 있었던 거 아냐?
[아이조]
보기에도 꼬맹이 같고 말이야.
[스즈미 히요리]
다 들린다?
[아이조]
뭐, 어찌 저찌해도 미나미가 제일 신나게 놀아줬지.
[미나미]
엇, 그런가?
[아이조]
처음에는 많이 긴장한 것 같아서
어떨까 싶었는데 말야.
[유지로]
상대방을 아이 취급하지 않고
제대로 상대해서 그런 거 아냐?
아이들은 자신을 대등하게 봐주고 있는지 아닌지 금방 알 수 있으니까.
[아이조]
아~, 확실히.
상대를 존중하는 건 미나미의 장점일지도.
[미나미]
고마워...!
그렇게 말해주니 기쁘네.
(설마 둘에게 칭찬받을 줄이야...
용기 내서 다행이야.)
[원아1]
아이조 선생님, 유지로 선생님.
같이 간식 먹자~
[아이조]
좋아, 다 같이 먹을까!
내 몫도 있는 거야?
[유지로]
잠깐, 아이조.
아이들한테 받아먹는 건 그만두지?
[아이조]
농담으로 말한 것뿐이잖아!
[원아1]
제대로 선생님 몫도 있으니까 싸우면 안 된다고?
[아이조]
아, 알고 있어.
미안.
[스즈미 히요리]
아하하, 애들이 더 강하고 어른스러울지도 몰라.
[미나미]
그럴지도. 나는 아직 멀었어.
(아... 곧 다른 애들도 모여들었다.)
LIP×LIP 두 사람은 어디에 있어도 인기가 많네.
아이들의 무리 속으로 순식간에 들어가 버렸어.
[스즈미 히요리]
두 사람 모두 언제나 진심이니까.
그런 점이 아이들도 좋아하는 거겠지.
[미나미]
(언제나 진심이라... 그런가.
놀 때도 아이들과 이야기할 때도 진심이야.
진지하게 상대해주는 사람을 좋아하게 될 수밖에 없지.)
[원아2]
히요리 선생님!
이번엔 블록으로 로봇 만들자~!
[스즈미 히요리]
응, 좋아.
큰 로봇을 만드는 쪽이 이기는 거야!
[미나미]
(아이들을 잘 상대하고 있다고 둘이 그랬지만...
하지만, 난 아이들에게 뭔가를 줄 수 없었을까?)
[원장 선생님]
수고하셨어요, 아이들과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[미나미]
아, 아뇨. 저야말로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...!
[원장 선생님]
여러분이 와 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.
[미나미]
정말인가요?
[원장 선생님]
네에. 아이들 모두 매우 기뻐하는 것 같아요.
게다가 반짝반짝 빛나는 언니 오빠들을 보고 배울 점이 많을 거예요.
이 아이들이 자랐을 때 오늘을 떠올리고 뭔가를 느꼈으면 좋겠네요.
[미나미]
(아이들이 자랐을 때인가...
어떤 어른이 될까.)
'허니프레 > 드림 스토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6화 (0) | 2022.06.21 |
---|---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5화 (0) | 2022.06.21 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3화 (0) | 2022.06.19 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2화 (0) | 2022.06.18 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1화 (0) | 2022.06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