며칠 후ー
[아이조]
오우, 미나미. 수고했어.
[유지로]
유치원에서 같이 있던 이후 오랜만이네.
[미나미]
아이조! 유지로! 오랜만이다.
일부러 분장실까지... 고마워.
[아이조]
오늘 녹화에 미나미도 있다고 해서 말이야.
지난번에 있던 일 관련해서 얘기하려고 왔어.
[미나미]
지난번이라니, 유치원?
[유지로]
그래. 아이조가 너무 즐거웠어서 유치원에 다니고 싶대.
[아이조]
어이! 그런 말 한 적 없어!
[유지로]
어라? 아이들과 정신연령이 같아서 즐거웠나 싶었는데.
[아이조]
멋대로 생각해서 말하지 마.
분명 있는 힘껏 노는 건 나쁘지 않았지만...
[미나미]
아이들의 파워에 압도당했지.
하지만 나도 즐거웠어!
그렇게 돌아다니는 건 평소엔 별로 없고 좋은 경험이 됐어.
[유지로]
그래서 말인데...
[미나미]
...?
[유지로]
그 남자 애한테 어떻게 사과하라고 했어?
저번에 결국 못 들어서 궁금했거든.
[미나미]
아아, 그거라면...
[미나미]
'아자 아자 냐 냐 그래도
렛츠 고 렛츠 고 무모하게
아자 아자 냐 냐 지금뿐인
에스코트 에스코트 꿈을'
[남자 아이]
그거, 무슨 노래야?
[미나미]
선생님의... 나의 소중한 응원가야.
무서워지거나 긴장하면 마음속으로 몰래 노래해.
[미나미]
특별한 건 무엇도 하지 않았어.
실은 사과하고 싶은 것 같아서
용기가 나는 주문을 알려주고 조금 등을 밀어줬을 뿐이야.
[아이조]
주문?
그게 뭔데?
[미나미]
마법의 말... 이랄까.
하지만, 그 아이를 마주한 건
엄밀히 말하자면 두 사람 덕분이야.
[아이조]
뭐, 우리!?
[미나미]
응. 그래서 감사해.
고마워.
[유지로]
잘은 모르겠지만...
감사받는 건 나쁘지 않네.
[아이조]
엇, 궁금하지 않은 거냐...
[스즈미 히요리]
둘 다 분장실에 없어서 어디 있나 했더니...!
이제 나갈 차례니까 준비해.
[아이조]
벌써 그런 시간이 됐나.
[미나미]
녹화, 열심히 해!
[아이조]
아아. 고마워.
미나미도 긴장하지 말고 열심히 해.
[미나미]
응, 괜찮아.
나도 주문이 있으니까.
[아이조]
아~ 역시 궁금해!
주문, 가르쳐 줘.
[유지로]
아이조, 왜 꾸물거리는 거야?
빨리 가자.
[아이조]
왜 넌 이럴 때만 빠른 거야...!
[미나미]
하하... 여전하네.
앗! 그러고 보니 물어보고 싶은 게 있었는데... 잊고 있었어.
(그 후에 유치원에서 온 편지...
두 사람에게도 왔을까?
나는 무심코 가지고 다니지만.)
...아직 시간이 좀 남았네.
(몇 번을 읽어도 좀 울컥해져.)
'미나미 선생님 고마워요, 너무 좋아. 또 놀자.'
[미나미]
(그리고ー
그 아이에게 주문이 쓰인 초상화가.)
좋아. 나도 아자 아자 냐 냐!
열심히 해야지.
(선생님을 하려고 유치원에 갔는데...
결국은 내가 아이들에게 많이 배운 것 같아.
하지만 모두에게 부끄러운 모습은 보여줄 수 없어!
오늘 하루도ー)
아자 아자 냐 냐!
'허니프레 > 드림 스토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드림] DANCE BATTLE!! 제2화 (0) | 2022.09.04 |
---|---|
[드림] DANCE BATTLE!! 제1화 (0) | 2022.09.04 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7화 (0) | 2022.06.21 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6화 (0) | 2022.06.21 |
[드림] 아자 아자! 미나미 선생님 제5화 (0) | 2022.06.21 |